본문 바로가기

취미, 일상

암사동 파스타 맛집 잇츠(EATS) 방문

안녕하세요. 암사동짜사이입니다.

오늘은 암사동에 숨어있는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최근에 리모델링하여 리오픈한 잇츠(EATS)입니다.

잇츠외관

 

암사동에는 홀까지 준비되어 있는 파스타집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몇 개 안 되는 매장 중에 하나인 잇츠가 리모델링을 마쳐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천장이 낮은 복층구조로 1층은 주방 2층은 홀로 되어있었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거처럼 정말 세련되게 바뀌었습니다. 조명도 밝아져서 눈에 확 띄는 파스타집으로 변신했네요!

메뉴판

 

파스타뿐 아니라 리조또 피자 볶음밥 각종 샐러드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합니다.

오늘은 파스타를 먹으러 방문했으므로 파스타 메뉴만 샤샤샥

생 모차렐라 토마토 파스타와 날치알 새우 로제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기대 가득!!

 

기본세팅에 밑반찬으로는 피클정도가 나왔습니다. 아삭아삭 맛있네요.

 

생 모짜렐라 치즈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날치알 새우 로제 파스타 (왼쪽부터)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홀이 만석이었어서 주문이 좀 밀린 듯하였는데 감안하더라도 메뉴준비시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20분(?) 정도 기다림 끝에 모든 메뉴가 나왔습니다.

날치알 새우 파스타는 살이 통통한 큰 새우 5~6마리 정도? 날치알이 가득한 약간 매콤한 맛이었습니다.

생 모차렐라 치즈 파스타는 말 그대로 모짜렐라 치즈를 생으로 올려주는 형태로 역시 약간 매콤합니다.

여기 피자는 모두 떠먹는 피자로 따로 잘라주지 않습니다. 포크를 이용해 떠 드시면 될 거 같아요!!

 

 

기다림과 허기짐에 말도 아껴가며 흡입!!!

두 개의 파스타는 매우 만족 피자 같은 경우는 호불호가 좀 갈릴 거 같은 맛이었습니다.(저는 적당히 만족)

떠먹는 피자치고는 빵 부분이 너무 안 뜯기는 느낌이었습니다.

 

클리어

느낌이고 뭐고 역시나 허기짐과 기다림 뒤에는 클리어뿐....

음식은 남기는 거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피클까지 싹싹 비운 모습입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접근성이 많이 아쉽기는 합니다. 340, 3411, 3318 3대 버스역 바로 옆에 있기는 하나 지하철역에서는 다소 거리가 있습니다. 배달도 하고 있어서 지역 주민들은 배달로 주문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내돈내산

 

조~~ 금만 더 저렴했다면 하는 소비자로서의 아쉬움이 있지만 질적으로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는 매장이었습니다.

이상 암사동 파스타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