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일상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수영장 방문 (자유수영)

안녕하세요. 암사동 짜사이입니다. 일요일 오전 자유수영을 다녀왔는데요! 집 근처 다양한 수영장을 방문해보려고 하는 중에 오늘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수영장으로 다녀왔습니다.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자유수영

 자유수영 운영시간은 이렇게 되구요. 남양주 시민이 아니시라면 50% 할증료가 부과됩니다.

 

체육문화센터이다 보니 주차장은 상당히 넓은편이고 자유수영 이용고객은 4시간 무료 주차를 제공합니다. 오늘은 호원대총장 배 태권도대회가 있어서 차량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 그래도 어렵지 않게 주차 가능했습니다.

 

이렇게 요즘 모든 수영장들 발권은 키오스크로 진행이 되네요. 자유수영 시작 20분 전부터 발권가능하니 너무 일찍가면 기다리셔야 합니다.

 

성인풀

막 큰 규모의 수영장은 아니었으나 제가 방문한 시간(12시)타임에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수영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근데 제가 다녀본 수영장과는 다르게 레인 시작점 부분에 턱이 있습니다. 플립턴 같은 거 잘못하시다가 부딪히실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샤워실은 넓은 편이고 내부에 작은 사우나시설, 그리고 조그마한 탕이 있습니다. 어르신분들은 많이 이용하시는 거 같아요. 물줄기가 너무 굵은 샤워부스로 설치되어 있어서 수압은 강하지만 헹구기가 힘들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샤워부스마다 비누도 하나식 비치되어 있네요!

 

새로 공사하여 리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무난한 시설에 집 가까우신 수영인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