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일상

설빙 스윗캔디구슬설빙 재출시 (feat.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암사동짜사이입니다. 구슬아이스크림을 기반으로 한 설빙 신메뉴 재출시했다고 해서 동네 설빙을 방문하였습니다.

저를 맞이해주는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서울명일점입니다. 마감시간이 임박해서 많이 한가한 편이었어요~

 

 

왼쪽 한켠에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와 앞쪽 디지털 메뉴보드랑 사장님(?)이 계시네요~ㅎㅎ 목적이 확실한 방문이었기 때문에 주저하지 않고 스윗캔디구슬설빙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제품을 기다리며 뭔가 아늑하니 이쁘게 나올거 같아서 찰칵! 저 DID에 우리 주문번호가 보이네요!!

스윗캔디구슬설빙

 

드디어 영접하였습니다. 사진한컷 찍느라 잠시 식욕을 억누르고... 찰칵찰칵!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면 약간 속은 느낌이었습니다. 전 아래쪽도 구슬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차 있는 줄 알았거든요..

구슬아이스크림을 드시고싶은 분에게는 비추입니다.

근데 맛있습니다!

같이 제공되는 연유를 뿌리지 않고도 충분히 달달~~ 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안에 각종 시럽과 시리얼 등 많은 것을 품고 있어요! (하지만 제 최애는 결국 인절미........)

 

내부모양

내부는 저렇게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다들 식후에 설빙 한입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