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일상

강동구 고덕 디저트 카페 '고희' 과일 케이크 맛집

안녕하세요. 암사동짜사이입니다. 1일 1 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본업이 있다 보니 쉽지가 않네요 ㅎㅎ 그래도 힘닿는 데까지!!! 써보겠습니다. 오늘은 강동구 고덕 쪽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고희' 포스팅입니다.

외관

카페 이름치고는 익숙지 않은 이름이라 조금 어색합니다.  사전적 의미는 70세이기는 한데...ㅎㅎ 그건 아닌 거 같습니다. 주인장님께 여쭤보지는 못 했네요.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할 수 있는 과일케이크 전문으로 하는 거 같습니다. 카페 바로 앞으로 9호선 연장 공사 중이라 처음 방문하신다면 공사판에 카페가(?)라는 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공사장이 보이더라도 정확하게 찾아오신 거니 당황하지 마세요!! 카페 전용 주차장은 없어 보입니다만 공사 중인 관계로 눈치껏(?) 주차가 가능한 거 같습니다.

 

매장은 12 테이블 정도 준비되어 있는 작지 않은 카페입니다. 12월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트리와 캐럴이 흘러나오네요~~ 역시 여심겨냥 카페라 그런지 카페 방문 시 저 한 명 빼고 100% 여자 고객만 계셨습니다. 매장 들어오기 전 차량이 계속 왔다 갔다 하면서 매장을 들락날락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과일케이크 예약해 놓으셔서 받아가시는 거 같았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네요!!!

 

메뉴판

고희에서 판매하는 음료 메뉴판입니다. 막 저렴하다고 볼 순 없지만 그래도 대한민국 카페들 평균정도의 값은 하는 거 같습니다.

 

매장 방문 시간 주말 15시 정도였는데 전부 판매되어 품절인 제품이 많은 건지 진열대는 조금 횡~해 보였습니다. 과일 케이크를 노리고 방문하였는데 그래도 제가 주문할 때 초코딸기와 생크림딸기는 남아있어서 다행이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시켜보았습니다.

 

 

짜잔~ 케이크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과일의 생생함을 전달하기 위해 측면에서 찍었습니다. 아주 과일이 듬뿍 들은 모습이네요. 과일의 밀도나 양이 과거 포스팅했던 헤르츠 로그 카페와 매우 흡사한 면이 있네요. 맛 또한 신선한 딸기와 생크림이 잘 조화되었네요! 초코딸기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과일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좋아하실 거 같네요!!

카페 인사타그램과 영업시간입니다. 일요일은 휴무 신 거 같고 월~토 10시 오픈 19시 마감이신 거 같습니다. 포스터에는 19시로 적혀있는데 또 다른 운영시간에는 20시로 되어있네요! 중간에 운영시간이 바뀐 게 아닌가 싶습니다. 토요일은 18시까지 영업이신 거 같습니다. 혹시나 늦게 방문하시면 확인해 주세요! 또 고희에서는 초록창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영수증 이벤트 작성하시면 후기 확인 후 다음날 오후 20시까지 무료 아메리카노 쿠폰 1장을 발송해 준다고 합니다. 다들 후기 한 번씩 작성해 보셔요!!

인테리어가 하얀 벽면으로 빔프로젝트로 세계 절경들을 지속 틀어줍니다.ㅎㅎ 인상적이라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요즘 항상 느끼지만 식사금액보다 비싼 디저트 가격에 매번 놀라긴 하지만... 대세를 따라야겠지요? ㅎㅎ 미친 듯이 오른 물가로 인함이다라고 생각을 하고 그래도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매장 근처 버스정류장은 있으나 대중교통으로 방문은 역시나 조금 어려워 보입니다. 아직 바로앞쪽에 공사 중인 부분도 있고 건물 주위는 다소 어수선해 보일 수 있습니다. 강동구민이시라면 과일케이크 당기실 때 한 번씩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