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일상

길동 맛집 여봉 닭발

안녕하세요. 암사동짜사이입니다. 오늘은 닭발 맛집!!!! 여봉닭발 포스팅입니다. 원래 중랑구 면목동에 본점이 있어서 종종 먹으러 방문했었습니다. 닭발 맛집으로 소문나 방문했었는데 알고 보니 동네에도 체인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 후로는 항상 길동 여봉닭발로 방문합니다. ㅎㅎ 맛도 서비스도 동일한 거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길동점 여봉닭발 외관입니다. 옆에 협소한 주차공간이 있긴 하지만 주차는 안된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항상 차량이 차있고 제가 방문했을 때 공간이 있었던 적은 한 번도 없는 거 같습니다.ㅠㅠ 그래도 길동역에서 멀지 않아 그렇게 접근성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중랑 본점에서도 입구 앞에 메뉴판과 웨이팅 대기 인원을 적는 노트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길동점은 노트는 따로 없고 앞쪽에 미리 확인 할 수 있도록 메뉴판을 준비해 놓았네요~ 여봉닭발 길동점에는 테이블마다 테이블 키오스크(?)라고 해야 할지 디지털 주문기계가 따로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셔서 천천히 메뉴를 고르셔도 됩니다!

여봉닭발의 기본셋팅 입니다. 콩나물은 필요하시면 계속 요청하시면 계속 주세요!!! 저같이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자주 리필을 하셔야 합니다! ㅎㅎ

주먹밥, 계란찝, 무뼈닭발 (왼쪽부터)

 

저는 오늘 여봉세트B에 라면사리를 하나 추가했습니다. 원래는 항상 우동사리를 추가하는데 라면이 땡기는 관계로 한번 도전!!!! 계란찜은 일본식과 일반적으로 알고 계시는 계란찜 두 가지 종류가 있고요. 사진에 보이는 계란찜은 일본식 계란찜입니다. 은행과 새우 고기가 살짝 올라가 있고 부들부들한 식감이 아주 맛있습니다.

모든 먹을 준비가 끝난 모습입니다. 주먹밥같은경우는 위생장갑을 따로 주셔서 동그랗게 비벼서 먹는 형태로 주시네요~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무방!! 맛은 똑같으니까요! ㅎ

 

라면사리를 추가한 모습입니다. 확실히 우동사리보다 면이 얇아서 빨간 양념이 잘 베네요. 많이 맵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는 우동사리가 더 좋네요. 흑흑 그래도 맛있습니다! 콩나물 리필해 가며 열심히 먹었습니다.

 

야무지게 라면과 콩나물과 닭발 3합으로 열심히 먹었고요. 주먹밥도 열심히 동그랗게 만들어보았습니다. ㅎㅎ 맛있겠죠!

 

깔끔하게 클리어한 모습. ㅎㅎ 여봉닭발은 언제와서 먹어도 만족하고 가는 집인 거 같습니다. 인테리어 또한 깔끔하고요. 화장실도 물론!! 근무자들도 서비스 마인드가 아주 좋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불쾌했던 경험은 한 번도 없었던 거 같네요.

참!!! 여봉닭발은 영수증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후기 남기시면 음료수를 주십니다. 많이 활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좋은 후기가 더욱 이득이겠지요??

 

 

여봉닭발 전체적인 홀 모습입니다. 중랑본점은 다시 좁은 느낌이 있었는데 길동점은 확실히 넓은 느낌이 있네요! 역시 닭발은 술과 궁합이 맞는 음식이라 많은 주류도 준비되어 있고요. 무엇보다도 한쪽에 오락실에서 볼 법한 게임기가 한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다리시는 고객님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배려해 주신 사장님의 센스가 보입니다. 아주아주 칭찬받으셔야 합니다.ㅎㅎ

 

매장 입구에 있는 베너입니다. 테이블에 있는 주문 테블릿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3가지는 정직하게 약속한다고 하시는 약간 다짐(?)의 글입니다. 매장을 이용하면서도 느꼈지만 맛있고 서비스도 훌륭한 매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내돈내산! 1끼식사로 저렴하다고 할 순 없지만 만족스러운 가격과 맛 서비스입니다. 입맛 없고 매콤한 닭발 땡기실때는 여봉닭발 어떠신가요?! 다들 마음속에 자주 방문하시는 닭발집이 있으시겠지만 여봉닭발도 한번 추천드립니다!

 

지하철역에서 많이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정기휴무 하시네요. 일요일 여봉닭발 방문하실 고객님은 중랑본점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17~01시까지 영업하시네요. 많이 추워진 날씨에 정신이 확! 드는 닭발 하나 어떠신가요?!